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디자인 유나이티드(DU)에서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맨투맨 티셔츠 10종을 출시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올 상반기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미키 캐릭터 티셔츠를 출시하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미키 티셔츠의 인기에 힘입은 DU는 이번 가을시즌 더욱 다양한 캐릭터로 무장한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한다.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한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책정을 통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도날드 덕, 미키마우스, 플루토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을 앞세운 이번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은 남녀공용 성인 6가지 스타일과 아동용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미키 얼굴 패턴이 프린트 되어있는 후드티를 비롯해 자수로 캐릭터를 수놓은 맨투맨, 와펜과 레터링 등으로 장식한 맨투맨, 엠보싱 기법으로 캐릭터를 형상화한 제품까지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은경 DU 마케팅 과장은 "일상생활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패밀리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DU만의 감각을 담은 미키 캐릭터 맨투맨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