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1회예고]최지우“나이 많으면 대학 다니면 안되요?죽으면 되는 나이에요?”

2015-08-28 16:24
  • 글자크기 설정

tvN '두번째 스무살' 1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tvN '두번째 스무살' 1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8일 방송될 tvN '두번째 스무살' 1회에선 하노라(최지우 분)가 남편 김우철(최원영 분)과의 이혼을 막기 위해 우천대에 합격하고 우천대에 입학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하노라는 고교시절 바다가에 갔다가 김우철의 유혹에 넘어가 하룻밤을 같이 보내고 아이를 임신해 아들 김민수(김민재 분)를 낳았다.

그렇게 20년 동안 결혼생활을 했지만 심리학과 부교수인 하노라의 남편 김우철은 같은 대학 조교수 김이진(박효주 분)과 내연관계가 된다.

이에 김우철은 자기와 지적수준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하노라에게 이혼을 요구한다. 이를 위해 아들 김민수가 대학에 입학하면 이혼하기로 공증까지 받는다.

▲tvN '두번째 스무살' 1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하노라는 남편과의 이혼을 막기 위해선 자기의 지적수준을 높여야 한다는 생각에 몰래 수능공부를 해 우천대에 입학한다.

어느 날 저녁 식사 자리에서 하노라는 김우철과 김민수에게 자기가 우천대에 합격했음을 알린다.

이에 김우철과 김민수는 모두 강력히 하노라의 대학 입학을 반대한다. 설상가상으로 대학에서도 하노라의 나이를 문제삼는다. 하노라는 대학 측에 전화로 “나이 많으면 대학 다니면 안 되요? 죽으면 되는 나이에요?”라고 강력히 항의한다.

어렵게 우천대에 입학해 첫 강의에 들어간 하노라!. 첫 강의실에선 하노라의 첫사랑인 차현석(이상윤 분)이 겸임교수로 강의 중이다.

차현석 교수는 강의실에 들어온 하노라를 보자 “아주머니 여기가 강의실인 건 알고 들어온 건가요?”라며 “대답하기 싫으면 나가세요”라며 강의실에서 쫓아내려 한다.

과연 하노라는 대학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까? tvN '두번째 스무살' 1회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