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강용석, "현재 위치에 충실할 것"…8월 19일 내 운세는?

2015-08-19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이연주 기자 =정치인 겸 방송인 강용석이 불륜 스캔들로 파문을 일으킨 가운데 강용석의 운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강용석은 1969년 12월 3일 생으로 닭띠에 속한다.
8월 19일 강용석의 오늘의 운세는 "변동수가 있는 날이지만 멀리 떠나는 것은 불리하다", "새 직업은 그림의 떡이다. 현재 위치에 충실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를 감수해야 하는 날. 미련 때문에 머뭇거리면 더 큰 손해가 기다린다. "
84년생 - 너무 한 곳에 집착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곧 찾아온다.
72년생 - 개구리도 움츠려야 뛸 수 있다. 한발 물러서서 앞으로의 준비에 전념할 것.
60년생 - 현상유지에 급급하다가는 오히려 손해만 더 크고 기회를 잃기 쉬운 때다.
48년생 - 세상에 본인만큼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없는 법. 지는 것이 이기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나의 주관적인 판단으로만 행동하면 반드시 손해가 있다. 주변의 권고를 따르라. "
85년생 - 아무리 자신감 있고 경험이 있는 일이라도 서두르거나 자만하지 말라.
73년생 - 사사로운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큰 것을 놓치는 때와 장소를 잘 판단해야 할 운세.
61년생 - 선구자나 의인은 외롭고 쓸쓸한 법.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그대로 전진하라.
49년생 - 산에서 조용히 수양하는 것처럼 모든 것을 재평가하는 자세가 요구되는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큰 계획을 잡기보다는 세부사항을 점검해봄이 바람직한 날. 자세히 살피면 망외의 성과가 있을 수 있다. "
86년생 - 윗사람의 총애를 독점하려다가 동기나 선후배들과는 거리가 멀어지기 쉬운 때.
74년생 - 곰을 잡아도 웅담이 없을 수 있다. 매사에 예외가 있다는 것을 생각할 것.
62년생 - 술자리나 장시간의 운전은 되도록 삼가라. 건강에 적신호와 관재수가 염려된다.
50년생 - 고집을 피우면 손해이고 양보하면 이득이 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실패했다고해서 낙담할 이유는 없다. 시도했다는 것 자체에 의미를 둬도 좋다. "
87년생 - 이성간에도 먼저 주고 베푸는 것이 이로운 때. 기쁨이 배가되어 돌아온다.
75년생 - 금속이나 물 계통에 관한 일은 화의 근원이 되니 되도록 삼가는 것이 좋은 운세.
63년생 - 남이 해서 안 되는 일이라도 내가 하면 이루어지는 때니 자신감을 가질 것.
51년생 - 금주에는 재물을 모으기보다는 지출을 줄이는데 신경을 써야할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첫인상만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볼 필요가 있다. 쉽게 약속하지 말 것. "
88년생 - 허세와 패기로만 성공할 수 없다. 자신의 능력을 확실히 점검하고 처신할 것.
76년생 - 주변을 정리하고 계획을 수정하여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임해야 좋은 운세.
64년생 -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마라. 머지않아 큰 도움을 청할 수도 잇는 운세다.
52년생 - 사소한 일에 집착하거나 신경을 쓰다가 건강까지 해치기 쉬운 때니 털어 버릴 것.

▶뱀띠 오늘의 운세 "과감함 보다는 소심함을 오히려 미덕으로 간주할 수 있는 날. 꼼꼼하게 따지면 손해가 없다. "
89년생 - 사공이 많아지면 배가 산으로 가니 일을 계획할 땐 은밀하게 해야 좋은 운세.
77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마무리가 흐트러지는 운세니 끝까지 철저하게 정리할 것.
65년생 - 진행하는 일에 시비가 붙거나 경쟁자가 생기면 정면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최선.
53년생 - 전부를 만족할 수는 없어도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원만한 합의를 이루는 때.

▶말띠 오늘의 운세 "항상 길하고 항상 흉할 수는 없다. 인간사 새옹지마이니 한쪽으로 낙심할 것도 좋아할 것도 없다. "
90년생 - 과정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나 의지를 굽히지 않으면 시작과 끝이 좋다.
78년생 - 밤길을 걷는 것 같은 운세니 조심하고, 새로운 일에는 신중함이 최선.
66년생 -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엉뚱한 일에 휩쓸리기 쉬우니 주의할 것.
54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두드러진 결과가 없으나 꾸준하면 점점 나아진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낮잠을 한 숨 자니 몸이 가뿐한 모습이다. 특별한 행운은 없어도 기분은 좋다. "
91년생 - 라이벌이나 방해자가 나타나도 맞대결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79년생 - 서두르지 않아도 얻을 수 있으나 조급하면 오히려 일을 그르친다.
67년생 - 자기 주장을 굽히고 친구나 동료와 합심하면 목적을 달성하는 때.
55년생 - 주변의 협력이 강화되니 일의 진행이 순조롭다. 베풀면 얻음이 크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세상에 쉽게 돈 버는 일은 없다. 편하게만 된다면 오히려 이상한 일이라 생각하자. "
92년생 - 준비 없이 의욕만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못하니 구설만 생기는 때.
80년생 - 힘든 일에 얽매여 고생하기 쉽다. 일의 선택에 신중히 대처할 것.
68년생 - 정신집중이 안되고 산만해지기 쉬우니 잠시 휴식을 취해봄도 좋다.
56년생 - 도움이 지나치면 간섭이 된다. 일에 관여치 말고 관망해야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변동수가 있는 날이지만 멀리 떠나는 것은 불리하다. 연인과 말다툼할 소지가 많은 운세이다. "
93년생 - 그물은 없고 고기는 탐나니 발만 동동 구른다.
81년생 -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있으니 평소에 잘 할 일이다.
69년생 - 새 직업은 그림의 떡이다. 현재 위치에 충실할 것.
57년생 - 쉽게 지치는 하루이니 휴식이 필요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가족이 모두 융화하니 화기애애하다. 돈벌이도 좋은 날이다. "
94년생 - 어려움 없이 지나가는 하루.
82년생 - 현재의 계획에서 더 확장하게 된다.
70년생 - 가정이 화목하니 밖에서도 즐겁다.
58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오랜 믿음이 있기에 행복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머릿속에서만 생각하면 아무 일도 되지 않으니 무조건 실천에 옮겨야 행운이 따르는 운세. "
83년생 - 공부에 별다른 진전이 없으니 놀고싶은 하루이다.
71년생 - 비로소 사업이나 직장에 안정이 되고 가정 등 여러 방면에서 순리대로 풀린다.
59년생 - 사회적 신분이 상승하는 운세니 진급 등의 희소식을 접하는 때.
47년생 - 혹 남의 말을 따르다가는 다된 일에 허황함이 있는 운세니 조심할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