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오지호 "곧 아빠 된다"

2015-08-16 01: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16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오지호가 출연해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다.

배우 오지호와 MC 이영자의 인연은 특별하다. 오지호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이영자를 들어 올리는 모습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것. 최고의 민망 콤비로 등극했던 두 사람이 다시 만났다.

MC 이영자는 "여러분이 들으면 깜짝 놀랄 오지호 씨 만의 특별한 능력이 있다"며 오지호의 암산 실력을 치켜세웠다. 오지호는 이어진 네 자릿수 이상의 암산 테스트에서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계산기보다 빠르게 정답을 외쳐 스태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녹화 내내 배우 오지호의 얼굴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오지호는 "곧 아빠가 된다"고 이유를 밝혔다. 오지호의 아내는 임신 5개월째에 접어들었으며 내년 1월쯤 출산 예정이다. 오지호는 임신으로 인해 이번 여행에 아내와 함께 오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면서 아내가 좋아하는 과일을 많이 챙겨가야겠다는 귀여운 포부를 밝혔다.

이영자가 자신의 배를 가리키며 "아내의 배가 이 정도 나왔느냐"라며 궁금해하자 오지호는 "영자 누나 배 정도면 만삭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16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