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 YouTube OU Entertainment]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 멜로디데이 여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유력후보 멜로디데이 여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멜로디데이 여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 여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고추아가씨가 ‘님은 먼곳에’를 불러 노래왕 퉁키를 제치고 9대 가왕에 등극했다.
고추아가씨가 새롭게 가왕이 되면서 누리꾼들은 그 유력 후보로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 여은을 주목하고 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음색이 멜로디데이가 부른 드라마 ‘내딸 서영이’의 OST ‘그때처럼’의 음색과 유사하며, 이외에도 노래를 부르는 습관이나 큰 키까지 여은과 비슷한 점이 많다는 것이 근거이다.
한편 여은은 최근 발표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OST Part.3 '러브(LOVE)'를 통해 인기를 끌었다. '러브'는 기교를 넣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로 사랑의 감정을 아프고도 슬픈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멜로디데이는 2014년 싱글앨범 '어떤 안녕'으로 데뷔한 그룹으로 KBS2 '내딸 서영이', SBS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각종 OST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