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보다 효과적인 '동안' 연출...'엘란쎄' 시술 눈길

2015-07-27 16:00
  • 글자크기 설정

- 자가 콜라겐 생성 촉진시켜...피부 볼륨, 탄력, 톤 개선까지 도와줘

[사진 = '필스톡스의원' 한요진 원장]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세월이 흐르면서 처지는 볼 살이나 늘어가는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런 고민을 가진 대부분의 여성들은 얼굴 여기저기에서 드러나는 나이를 감추기 위한 방법으로 메이크업을 선택한다.

메이크업을 통한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은 가장 손쉽게 외모 나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메이크업으로 인한 동안 효과는 화장한 순간뿐이어서 그보다 근원적인 방안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
해답은 바로 피부 탄력을 담당하고 있는 콜라겐에 있다. 최근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나이를 되돌려주는 자가 콜라겐 생성 촉진제 프리미엄 엘란쎄(ELLANSE) 시술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 주목 받고 있다.

엘란쎄는 피부 속 탄력과 재생을 담당하는 콜라겐(TypeⅠ, TypeⅢ)을 자체적으로 생성하도록 해 피부 볼륨개선, 주름 완화 및 피부 탄력 증대, 피부 톤까지 밝게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시술 후 피부 속 콜라겐 생성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시술 부위의 볼륨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져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또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Poly-caprolactone) 성분으로 구성돼 초기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유지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필러 시술 전문 병원인 필스톡스의원 한요진 원장은 “프리미엄 엘란쎄 시술은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심하지 않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콜라겐 생성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젊음을 선사한다” 며 “본원에서는 엘란쎄 M(2년) 구축으로 최대 2년의 유지기간은 물론 환자 개개인 피부 상태에 따른 꼼꼼한 진단과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한원장은 “엘란쎄의 PCL 성분은 FDA(미국식품의약국)와 CE(유럽연합 안전관련규격)에서 승인 받아 안전하고 유지기간 동안 100% 생분해되어 흡수 및 배출되기 때문에 체내에 잔존율도 거의 없어 인체에도 무해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필스톡스의원은 의료용 실을 삽입해 피부를 당겨 주름을 완화시키는 퍼프 시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