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타파웨어에 브랜즈에 따르면, 이번 쿠킹쇼의 주제는 ‘진짜 요리를 만들다’로 손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타파웨어 쿠킹쇼는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고 그을음이나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쾌적한 주방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원적외선 쿡탑 프리미엄’과 스테인리스 통 7중 구조의 조리도구인 ‘레인보우 쿠커 프리미엄’으로 만드는 요리의 특장점을 직접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기존의 쿠킹 클래스에 홈쇼핑 형식을 접목해 전문 셰프와 쇼호스트, 제품 전문가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과 소통하게 된다.
이 외에도 쿠킹쇼 후에는 고객 상담 세션을 운영해 우리집 주방 상태를 진단받아 볼 수 있고, 현장 예약 구매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이번 쿠킹쇼를 통해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쉽고 건강한 조리법을 배워 가족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타파웨어는 주부들을 위해 주방 환경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