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 지오다노코리아]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김우빈과 열애 인정' 신민아, 신민아 김우빈 열애 인정 화제, 신민아 김우빈 지오다노 광고 활동 계기로 호감 시작, 신민아 김우빈 열애 인정, 디스패치 신민아 김우빈 열애 보도, 신민아 김우빈 5살 차 연상연하커플 탄생 화제
김우빈과 신민아의 소속사 측은 22일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22일 디스패치는 신민아와 김우빈이 2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월 한 패션 브랜드 광고를 찍으며 서로 호감을 가졌고, 5월 이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데이트는 극비리에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우빈이 소유한 차량 2대를 이용해 대부분 신민아 집 근처 이태원에서 드라이브를 했고, 공개적인 데이트는 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신민아는 1984년생, 김우빈은 1989년생으로 5살 차이가 난다. 김우빈은 지난 19일 팬미팅을 마쳤고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신민아는 KBS 2TV 드라마 ‘오마이갓’을 통해 소지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