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산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 캐스팅

2015-07-07 11: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바로와 산들이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에 캐스팅됐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에게 갑자기 축구심판들이 등장, 지금까지 인생 중 쓸데없이 보낸 시간만큼 로스 타임을 받고 생애 마지막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옴니버스 드라마다. 지난 2008년 2월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로스:타임:라이프'가 원작으로 당시 에이타, 우에노주리, 코야마케이치로 등 일본 유명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았던 작품이다.
바로가 맡은 역할은 인기 톱 아이돌 래퍼다. 열애설이 끊이지 않는 유명한 바람둥이 이지만 데뷔 듀엣 곡을 함께 녹음했던 극중 승희(승희 분)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가슴에 품고 있는 착한 심성의 소유자다.

산들이 맡은 역할은 극중 혜숙(이일화 분)의 철없는 막내아들로 독한 짠순이 엄마 덕분에 애들 사이에서 스타일을 구기긴 하지만 반항 한번 한적 없는 착한 아들이다.

바로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앵그리 맘'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역으로 인기를 모으며 SBS '신의 선물'에서 정신연령 6세 지체장애인 역으로 한 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여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들은 이번 드라마 출연이 생애 첫 드라마 연기 도전이라 눈길을 끈다. 산들은 MBC예능 ‘복면가왕’을 통해 탈 아이돌급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바 있으며, 뮤지컬 ‘올슉업’, ‘형제는 용감했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빼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아 왔다.

한편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9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 TV조선, 조선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