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픽하이가 올 여름 선보일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의 테마투표가 시작된다.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되는 이번 에픽하이의 콘서트는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공연테마 중에서 관객들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해 관람 할 수 있는 철저히 관객 선택형 콘서트를 시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20%)와 공연 당일 현장투표(80%)를 통해 관객들이 6개의 테마 (액션, SF, 멜로, 에로, 휴먼, 공포)에서 선택한 톱3 중 하나로 진행할 예정이다. 어떤 콘서트가 될지 당일 날까지는 에픽하이도 관객들도 모르는 예측불허의 특별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앞서 에픽하이 멤버들은 능청맞은 연기력으로 영화의 포스터들을 패러디한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헐’ ‘대박’ ‘미쓰라전’ ’데뷔 12년’ ‘INTERPARK’ ‘와주온’ 등 센스가 돋보이는 패러디 제목들을 공개하면서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픽하이는 현재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타블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난 26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지누션과 함께 프로듀서팀을 이뤄 활약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