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주목 받는 동안 만들기, 비결은 '히알루론산 필러'

2015-06-29 10:5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평소에는 과감한 노출이나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치장하기는 쉽지는 않다. 하지만 바캉스 기간, 휴가지를 찾을 때는 남들보다 좀 더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하고 싶은 것이 여자들의 마음이다.

이에 6월, 그 동안 수고한 자신을 위해 화려한 휴가를 꿈꾸며 그에 걸맞은 외모 가꾸기에 나선 이들이 있다. 특히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로 휴가지에서 주목 받기 위해,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시술에 관심을 갖고 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인천 유앤미모의원 유동식 원장은 “최근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동안 미모를 뽐내기 위해 쁘띠성형에 대해문의하는 이들이 늘었다”며, “동안 피부를 만드는 시술 중에서는 처지고 탄력 없는 피부를 탱탱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히알루론산 필러 시술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유동식 원장에 따르면 인위적으로 크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만들기 보다,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얼굴이 대세인 요즘은 필러 시술이 각광 받는 시술 중 하나로 꼽힌다고 한다.

필러는 주사 시술로 피부에 볼륨감을 부여해주고, 팔자주름 등 깊은 주름을 채워 동안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이고 볼이나 납작한 이마, 낮은 콧대나 턱 등에 시술하여 보다 작고 어려 보이는 안면 윤곽을 만들어 주는 쁘띠성형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필러 제품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나, 히알루론산 필러 중에서 인기 있는 필러는 바로 LG생명과학의 이브아러 필러다. 이브아르 필러는 미국 FDA와 유럽 CE에서 안전성을 인정 받은 히알루론산 원료로 구성돼, 이물감이 없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특징인 필러 제품이다.

유동식 원장은 “이브아르 필러는 고농도, 고분자의 히알루론산을 균등하게 교차결합하는 HICE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국내 기술로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라며, “이브아르는 주사 내벽을 얇게 가공한 Thin-Wall 형식을 바늘을 채택해, 일반 주사바늘로 시술할 때보다 주사 내부의 압력을 25~30% 낮춘 제품이다. 이를 통해 시술자와 시술 대상자가 한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어 “히알루론산 필러 시술은 바캉스 계획을 세우고 약 일주일 전에 시술을 받아도 될 만큼 회복 기간이 짧고, 시술 부위의 볼륨이 차오르는 것을 시술 즉시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시간 내 외모 개선을 하고자 하는 이들의 수요가 높은 시술이다. 하지만 필러 시술은 시술자의 숙련도와 감각에 의해 시술 만족도가 좌우되므로, 반드시 풍부한 시술 경험과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해당 의원은 피부미용클리닉, 레이저클리닉, 성형클리닉, 쁘띠클리닉, 비만클리닉, 두피탈모클리닉 등 다양한 미용클리닉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피부 상태에 맞는 개개인 1:1 맞춤진료를 지향하여 불필요한 과잉 진료를 배제함으로써 신뢰도 높은 피부과 성형외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유앤미모의원 유동식 원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