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신곡 '아니 그거 말고' 티저 공개…과거 앙숙 서지영 참여로 화제

2015-06-10 17:3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뮤직웍스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지혜가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래퍼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이 담겨 있으며 서지영의 눈물 연기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영상의 마지막에 꽃이 만개한 정원에 함께 앉아있는 이지혜와 커피소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티저 속에는 이지혜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로 신곡 음원이 삽입돼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지영이 부른 ‘아니 그거 말고’는 이지혜와는 또 다른 서지영만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귀를 사로 잡는다. 이는 샵을 여전히 기억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지혜와 서지영이 함께 기획한 것으로, 지난 9일 자정 뮤직웍스 SNS를 통해 서지영이 티저 속 음원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특히 이지혜는 컴백 전 과거 사이가 좋지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던 서지영에 대해 자신의 SNS를 통해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이지혜는 “10여년이 지난 이야기지만 한때의 큰 사건은 이제 시간이 흘러 웃으면서 이야기 할 수 있게 되었고.. 돌아보니 소중한 인연들을 놓치고 살았던 것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릴 때 철없이 사고친 저와 제 동생 지영이는 이제 서로의 소중함과 감사함 그리고 진심 어린 화해를 통해 사랑을 배워가는 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시간 속에서 저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위해, 저를 응원해주시고 끝까지 격려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가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잘해보겠습니다. 진짜를 노래해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맺었다.

또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도 잘 알려져 있는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것.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이 담긴 가사를 영상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과 아름다운 화면 구성으로 완벽한 음악의 시각화를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지혜는 10일 저녁 6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커피소년과 함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음원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