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사냥꾼' 홍대광, 미니앨범 타이틀은 바로 "너랑"

2015-06-10 16: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CJ E&M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6월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홍대광이 컨셉 포토와 함께 타이틀 곡명 '너랑'을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너랑]은 자작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홍대광만의 감성자극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너랑'은 미디움 팝 발라드로 직설적인 제목과 가사 그리고 홍대광의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홍대광은 촉촉하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을 필두로 6월 가요계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공식SNS를 통해 공개된 두 번째 컨셉 포토 속 홍대광은 침대에 엎드려 누워 무언가 생각하는 모습. 이런 홍대광의 모습 위에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이자 타이틀 곡명인 '너랑'이 적혀있다. 홍대광과 민소매 티셔츠를 통해 드러난 그의 팔뚝으로 남성미가 전해져 오는 컨셉 포토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MMO 측은 "이번 앨범은 홍대광의 섬세한 감정표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하며, "더 많은 분들께 자신의 음악을 들려드리고자 준비한 홍대광의 모습과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광의 미니앨범 [너랑]은 18일 발매되며 오는 27일~28일에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가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