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두 김소현,남주혁 놓고 연적되나?..조수향,남주혁에“두 김소현 중 누가 좋아?”

2015-06-09 05:40
  • 글자크기 설정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사진 출처: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8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3회에선 고은별(김소현 분)이 다시 돌아온 것을 계기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듯 했다가 고은별과 이은비(김소현 분)가 한이안(남주혁 분)을 사이에 두고 연적 관계가 될 가능성을 시사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고은별은 돌아오자마자 고은별의 진가를 유감 없이 발휘했다. 먼저 공재호(전노민 분) 세강고등학교 재단 이사장에게 가서 “저 전학 안 가겠습니다”라며 “징계위원회를 다시 열어주세요”라고 당당히 말했고 고은별의 강제 전학은 일단 보류됐다.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히고 학교폭력 가해 학생이라는 누명까지 씌워 이은비가 바다에 투신해 자살시도까지 하게 했던 강소영(조수향 분)도 통쾌하게 응징했다.

강소영은 고은별이 돌아온 것도 모르고 필적감정서를 갖고 지금 2학년 3반에 다니는 고은별이 고아에 왕따, 학교에서 퇴학당한 이은비라고 폭로하려 했다.

하지만 고은별은 자신이 고은별임을 밝히며 강소영이 이은비에게 자행한 오물투척과 누명 씌우기 등 갖가지 학교폭력을 폭로하며 강소영을 단숨에 제압했다.

공재호와 강소영의 아버지 강 검사도 궁지에 몰렸다. 강 검사는 공천을 받게 돼 공재호에게 정치자금을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공재호는 “정치자금 청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재단 돈은 제 개인의 돈이 아니니까요”라며 "소영이가 과거 통영에 있을 때 같은 반 학생을 괴롭혀 죽게 만들었다는 소리가 있던데 위장전입만으로도 문제가 되는 세상인데 괜찮겠습까“라며 강소영이 과거 저지른 학교폭력을 폭로할 수도 있음을 밝혔다.

이에 강 검사는 정수인 사망 시점이 조작됐음을 증명하는 증거 서류를 보여주며 정치자금을 제공하지 않으면 이 증거서류로 공재호를 구속할 수도 있음을 시사했다.

공태광(육성재 분)은 몰래 그 증거서류를 핸드폰으로 촬영했다.

이은비는 어머니인 송미경(전미선 분)과 고은별이 같이 살자고 간곡히 말했지만 일단 ‘사랑의 집’ 보육원에 있으면서 어떻게 할지 생각해 보기로 했다.

이렇게 모든 일에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듯 했지만 한이안은 돌아온 고은별을 더 이상 사랑하는 여자친구로 대하지 않았다.

고은별이 한이안을 불러내 자신이 고은별이라고 밝히자 한이안은 “내가 너를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냐”며 “네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네 마음이 어떨지? 죽은 줄 알았던 네가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내 눈앞에 돌아왔을 때 내 마음이 어떨지 너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 없지? 너 무사히 돌아와 너무 기쁘고 다행인데 편안히 웃어주지 못해 미안하다”며 고은별을 버려두고 냉정히 집으로 갔다.

이미 한이안은 도도하고 자기밖에 모르는 고은별에 대해서는 마음이 떠나고 연약하지만 언제나 남을 배려하는 이은비에게 마음이 가고 있는 것.

이런 상황에서 고은별과 한이안은 학교 모처에서 만나 이은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고은별은 한이안에게 “이은비가 통영으로 돌아갔다”며 “엄마랑 나도 조마조마하면서 은비 선택 기다리고 있다. 여기 있었던 기억이 좋으면 돌아올 테고, 아니면 통영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은별은 “니가 볼 땐 어땠냐? 은비 많이 힘들어 했냐?”고 물었다. 이에 한이안은 대답을 못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된 강소영은 “어쩐지. 따순이 주제에 왜 이렇게 나대나 했네”라며 “아이구, 우리 한이안 선수, 아쉬워서 어쩌누?”라고 비꼬았다.

강소영은 고은별에게 “너 그거 알아? 한이안이 경기까지 포기하고 교실로 달려오다가 사고난 거”라며 “한이안은 대체 누구를 구하려고 그런 무모한 짓을 저질렀을까? 그땐 이미 고은별이 아니라 이은비인거 다 알고 있었는데”라고 말했다.

강소영은 한이안에게 “나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 니가 좋아하는 사람 고은별이야? 이은비야?”라고 물었다. 한이안은 강소영의 질문에 대답하지 못했다.

이에 앞서 고은별은 한이안에게 어깨를 다친 이유를 물었지만 한이안은 대답하지 않았다.

한이안은 강소영이 이은비의 정체를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폭로하겠다는 문자를 보내자 이은비를 구하기 위해 교실로 달려오다 교통사고를 당해 어깨를 다쳐 1년 동안 수영을 하지 못하게 됐다. 이미 그때 한이안은 이은비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 사실 전에도 한이안은 이은비에게 “지금의 고은별은 전과는 다르지만 나는 바뀐 고은별이 더 좋아”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은비의 정체를 알고 이은비에게 겉으론 냉정하게 대했지만 이미 이은비를 사랑하고 있었다.

이를 알고 강소영은 한이안을 사랑하는 고은별에게 한이안이 자신의 쌍둥이 여동생인 이은비를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해 고은별이 이은비를 시기하고 질투하게 만들어 이은비를 괴롭히려 하는 것이다.

하지만 강소영이 아니더라도 이미 한이안은 이은비를 사랑하고 있고 이은비 역시 한이안을 사랑해 공태광의 진심어린 사랑 고백도 받아주지 않았다. 즉 강소영과 무관하게 한이안을 사이에 두고 고은별과 이은비는 삼각관계가 된 것.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