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大賞] 세진 리스토어, 친환경 성분 비누로 유커 공략

2015-05-28 16:05
  • 글자크기 설정

[세진 리스토어]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아주경제신문이 주관하고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후원한 ‘2015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Korea Best Brand) 대상’은 국내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 중에서 분야별로 품질의 우수성, 인지도, 신뢰성, 고객서비스 등의 여러 항목을 면밀히 심사해 선정했다.

지난 4월 13일부터 30일까지 접수를 받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전문 조사기관의 심사를 거쳐 총 4개 업체의 5개 제품이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


유통전문 기술기업 세진엘티(대표 홍은표)가 새롭게 런칭한 세진 리스토어는 지쳐가는 현대인들의 심신을 복원시키는 사업에 역점을 뒀다.

강원도 고성 청정해역의 해양심층수와 24K 순금박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피부미용 마사지 비누인 리스토어는 팜오일, 스쿠알렌, 허브오일, 글리세린 등 천연성분을 첨가해 제조했다.

리스토어의 구성물 중 순금은 이온 작용으로 인한 혈액순환 촉진으로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기미발생을 억제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 호르몬 분비 촉진과 해독작용으로 피부질환 예방 및 개선, 각질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태양광이 거의 미치지 않는 수심 200m 아래의 해양심층수에는 해양 생물에 필수적인 인산, 질산, 암모늄, 규산 등의 영양염류와 함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다.

미네랄 성분은 피부 흡수력이 뛰어난 세밀한 물 분자로 인해 피부가 늘어지거나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진 리스토어는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 이미 미국(샌프란시스코) 중국(북경, 상해)에도 진출한 상태다.

아울러 유커들을 공략하기 위해 제주에도 지사와 대리점을 설립했다.

홍은표 대표는 “세진 리스토어가 지친 현대인의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하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면서 “전국 유통망 구축과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