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때문에 최근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피지와 각질 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흔히들 많이 사용하고 있는 스크럽, 거즈 등의 물리적 형태의 각질제거의 경우 강한 자극이나, 피부 보호막 손상이 있을 수 있고, 과정이 번거로워 꾸준한 관리가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로사퍼시픽에서 출시한 ‘퀸즈나인’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왕면봉 퀸즈나인은 오래된 각질을 효과적으로 벗겨내고 새로운 각질층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보호와 피부장벽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필링 제품이다.
기존 왕면봉에 비해 2배 더 커지고 넓어져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각질제거가 가능해 간편하고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9개의 임상테스트를 거쳐 묵은 각질, 블랙헤드, 화이트피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되며, 피부안전성 평가를 통해 보다 예민성 및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퀸즈나인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AHA성분을 함유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필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도 도움이 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