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신곡 '커피&티' 뮤비속 훈남 바리스타 변신 '여심 강탈'

2015-05-28 00: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레인보우브릿지월드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의 주인공 에디킴이 바리스타로 깜짝 변신했다.

레인보우브릿지월드(RBW)는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향긋한 Coffee를 닮은 에디킴, 바리스타로 변신완료! 28일 정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 에디킴은 마치 드라마 ‘커피 프린스’ 속 주인공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셔츠와 검정 앞치마로 훈훈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커피향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에 에디킴의 달달한 눈빛과 훈훈함까지 더해져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에디킴 완전 훈훈”, “뮤직비디오 촬영장 모습인가?”, "에디킴 신곡 기대 돼"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앞서 에디킴은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프로젝트 앨범 '도쿤 프로젝트(DOKKUN PROJECT)' 에 참여하며 최초로 작곡가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이번 음반을 기획 제작한 RBW 측은 "이번 김도훈 작곡가와의 협업을 통해 에디킴의 기존 자작곡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앞으로도 김도훈 작곡가의 이름을 내건 프로젝트 앨범을 꾸준히 발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곡 'Coffee & Tea'는 김도훈 작곡가의 프로젝트 앨범 '도쿤 프로젝트(DOKKUN PROJECT)'로, 2013년 휘성,지나&산체스, 주니엘에 이어 2년만에 에디킴과 함께 네번째 시리즈로 돌아온다.

한편, 에디킴의 신곡 'Coffee & Te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되며 에디킴은 오는 29일과 30일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