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고은별,살아있어..이은비,강제전학 위기..조수향,살인자로 낙인 왕따 전락!

2015-05-27 04:13
  • 글자크기 설정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사진 출처: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6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0회에선 죽은 것으로 여겨졌던 고은별(김소현 분)이 살아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이은비(김소현 분)가 강제로 전학당할 위기에 처해지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혀 자살시도까지 하게 한 강소영(조수향 분)은 학교에서 살인자로 낙인찍혀 완전히 왕따로 전락했다.

세강고등학교 홈페이지에 학교폭력 과거가 게시돼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혀 자실시도까지 하게 한 것이 학교 전체에 폭로된 강소영은 마지막 카드로 현재 고은별로 살고 있는 이은비의 정체를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폭로하기로 하고 스마트폰에 찍힌 이은비의 사진을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공개했다.

이때 공태광(육성재 분)과 한이안(남주혁 분)이 강소영을 협공해 강소영을 완전히 무너뜨렸다. 한이안은 반 학생들에게 “고은별은 다섯 살 때 입양됐고 그 쌍둥이 동생이 이은비야”라며 “강소영이 괴롭혀 자살한 학생이 바로 이은비야”라고 말했다.

강소영은 “이은비는 살아 있어”라고 외쳤지만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2학년 3반의 고은별이 사실은 이은비라는 것을 밝히면 자신 때문에 고은별이 죽었음을 시인하게 돼 2학년 3반 학생들의 더욱 큰 공분을 사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강소영은 고은별의 쌍둥이 여동생을 죽게 한 살인자로 낙인찍혀 학교 전체에서 왕따가 됐다.

강소영이 이은비를 왕따시키기 위해 연예기획사를 소개해 주겠다며 접근해 친해진 차송주(김희정 분)도 강소영을 버렸다.

강소영은 이은비에게 “네가 어떻게 한이안을 구워 삶았는지는 모르지만 한이안은 아마 곧 너 같은 거 어떻게 되든 아무 상관 없을 것”이라며 “네 곁에 있는 사람 하나하나 떨어지게 하겠다”고 협박했다. 이를 우연히 차송주가 들었고 차송주는 강소영이 이은비를 협박해 왔음을 알게 됐다.

이로 인해 차송주는 더욱 강소영을 적대시 하게 돼 강소영이 삼촌이 대표로 있는 연예기획사와 계약시켜 주겠다고 접근하자 단칼에 그 연예기획사와 계약하지 않을 것이라고 일축하며 이은비와의 우정을 선택했다.

이렇게 강소영이 학교에서 완전히 왕따가 되자 강소영의 어머니는 세강고등학교 이사장인 공재호(전노민 분)를 찾아갔다. 강소영의 아버지는 현직 검사였기 때문에 공재호는 깍듯이 강소영의 어머니를 대했다.

강소영의 어머니는 “통영누리고등학교에서 이은비가 소영이를 괴롭혀 자퇴당한 일이 있는데 이은비의 쌍둥이 언니인 고은별과 강소영이 한반이란다”며 “고은별이 쌍둥이 여동생 일로 소영이를 괴롭힌다고 하니 고은별을 전학보내든지 퇴학시키든지 해 달라”고 요구했다.

공재호도 강소영이 이은비를 괴롭혀 자살시도까지 하게 했음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1년전 자신이 연루된 정수인 사건 현장에 고은별이 있었음을 알고 ▲노래방 주인 협박 ▲수학여행 무단 이탈 등의 구실을 붙여 이은비를 강제로 전학보내기 위해 전학권고서를 담임인 김준석(이필모 분) 교사에게 보냈다.

이런 상황에서 이은비의 납골당에 죽은 것으로 여겨졌던 고은별이 나타났다. 과연 고은별은 어디에 있었던 것이고 왜 지금까지 숨어 왔을까? 그리고 정수인 죽음에 고은별은 얼마나 연루된 것일까?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개의 댓글
0 / 300
  • 강소영이은비대여다은별언니가학교돌아와서소영보면받게나가서혼내다녹음기네이버인터넷올와다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