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층 랜드마크 형성...'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분양

2015-05-13 09:21
  • 글자크기 설정

- 성성지구 푸르지오 브랜드타운 마지막 물량(1·2차 포함 총 2,725가구)

[사진 =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투시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강남 삼성동 현대아이파크,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등 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들은 대부분 초고층으로 구성됐다. 초고층 아파트는 풍부한 일조량과 확 트인 조망권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확보한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아파트보다 높은 규모에서 비롯되는 스카이라인은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효과까지 있어, 투자가치적인 측면에서도 유리하게 작용한다. 최근에는 초고층 아파트라도 전용률이 높고, 창문개폐 등이 수월해 주거만족도도 높다.
초고층으로 지어지다 보니, 단지 저층에는 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데다 용적률이 높아 넓은 동간 사이에는 조경을 잘 꾸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지닌 곳들이 많다.

최근 천안시에서도 최초로 30층 이상의 랜드마크 아파트인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가 분양을 준비 중이다. 

지하2층, 지상 39층, 13개 동 1,730가구 규모로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3지구 A2BL에 위치한다. 단지는 지난 2014년 10월에 분양한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995가구와 함께 전체 2,725가구의 매머드급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아파트는 지상 39층까지 지어짐에 따라 일부층에서는 천안 두정동 및 백석동 도심과 산조망이 가능하다. 대부분 남동, 남서향으로 구성돼 있어 일조량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되고, 단지 내 생태연못이 조성 및 연못주변으로 수변카페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Uz CENTER와 경로당, 어린이집, 광장 등 이웃간에 다양한 문화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 성성지구는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등 삼성을 비롯한 여러 중소업체들이 있는 산업단지가 3분 거리에 위치해 직주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KTX고속철도 천안아산역이 차량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수도권전철 두정역이 차량 5분 거리에 있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고, 천안종합터미널, 천안고속버스터미널 등도 차량 5분 거리에 있어 교통인프라가 잘 갖춰졌다. 단지 앞 삼성대로를 통해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진입이 수월하다.

두정동 상업지구도 도보권에 위치해 상업시설 이용 또한 편리하며,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공립유치원 2개소가 설립될 예정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800-173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