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쟁이 김팔이 김밥 상반기 핫이슈, 프리미엄 메뉴개편 및 신메뉴 출시

2015-05-07 14:1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김밥으로 스테미너를 보충한다? 건강하고 맛있는 김밥을 만들겠다는 고집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김밥들을 만들고 있는 김밥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고집쟁이 김팔이’가 매콤불낙김밥·스테미너 장어 김밥·더덕한우 김밥 등 영양 가득한 이색적인 김밥들을 출시해 화제다. 기존의 김밥으론 생각지 못했던 특별한 재료로 만든 고집쟁이 김팔이의 프리미엄 김밥은 봄·여름철 원기를 보충해주는 보양식으로도 제격이 될 전망이다.

스테미너 장어 김밥은 나른하기 쉬운 봄철 학업과 일로 지친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스테미너를 보충하기에 좋은 김밥이다.

매콤불낙김밥도 매콤한 맛과 영양으로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에 제격이다.

그밖에 저염명란젓이 들어간 저염명란김밥과 더덕장아찌와 한우고기가 들어간 더덕한우김밥도 군침이 도는 메뉴들이다.

프리미엄 김밥 이외에도 견과류와 단호박 등이 들어간 영양만점오메가3김밥, 구운마늘과 떡갈비가 들어간 마늘떡갈비김밥, 곤드레나물로 만든 곤드레나물김밥 등도 눈에 띈다.

김밥 이외의 메뉴로 물쫄면과 가재육도 한끼 별미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메뉴다.

여자 성인 팔뚝만한 사이즈의 대왕김밥과 식용 금을 입힌 금 김밥 등으로 공중파 TV프로에 소개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김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고집쟁이 김팔이는 산 처리를 하지 않은 ‘장흥 무산 김’을 사용하고 국내산 최고급 햅쌀과 무색소 단무지, 무항생제 계란,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는 친환경 김밥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주문즉시 조리의 원칙을 지키고 있으며, 조리의 모든 과정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으로 친환경 웰빙 김밥을 표방하고 있다. 강남구 신사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고집쟁이 김팔이 김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