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중국 그리고 중국어 열풍이 국내에서도 거세게 불고 있다. 1만 명에 달하는 중국인 관광객, 즉 요우커들로 인해 중국어를 배우려는 상인들과 중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중 FTA로 중국 진출을 준비 중인 기업들 역시 중국어가 유창한 인재들을 선호, 채용하는 실정이다.
파고다 부산대연학원은 파고다 강남학원과 인강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적용, 중국어 입문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발음 및 성조 등을 효과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학습 방식을 개선했다. 관련하여 파고다 중국어사업부는 부산대연학원의 중국어 강의 및 운영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이를 보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기초 중국어 프로그램의 경우 매번 1:1 발음과 성조 훈련, 체계적인 반복학습 및 테스트로 기초 단계부터 탄탄히 잡아줘 단기간에 HSK 자격증 취득도 가능하다. 또 기초 중국어 총 4단계 과정을 모두 마치고 나면 중국어의 전반적인 어법 이해 및 자기소개 및 중국인과의 간단한 일상 회화가 가능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실제로 파고다 부산대연학원에서 기초 중국어 1단계를 수강한 수강생은 “철저한 반복 수업과 매 시간 테스트로 별도로 공부를 하지 않아도 한자와 중국어 문장이 자연스럽게 외워졌다” 며 “이전에 들었던 중국어 수업과는 차원이 다른 쉽고 재미있는 수업이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또 파고다 부산대연학원에서 4개월 간 중국어 기초를 수강한 수강생은 “박민규 선생님의 패턴 중국어를 통해 생소하고 어려웠던 중국어 문법을 익힐 수 있었다” 며 “항상 열정적인 자세로, 보충 내용을 따로 연구해 체계적으로 알려줘서 꼼꼼하게 기초를 다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파고다 대연학원은 이미 중국어 수강생들의 100% 실제 수강후기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특히 대연학원은 관리형 어학원으로 1:1 밀착 관리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보통 중국어의 성조와 발음, 한자 때문에 중국어를 어렵게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1:1 개인별 지도를 해주기 때문에 성조와 발음 등을 교정 받을 수 있고, 궁금증도 바로 해소할 수 있다.
파고다 부산대연 학원 관계자는 “파고다 부산대연학원에서는 중국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중국어 수강후기를 접한 많은 학생들이 중국어 수업을 듣기 위해 대연학원을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대연 파고다어학원은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평생신규 수강생들에게는 10% 할인, 중국어 전공자에게는 15%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 부산대연학원의 중국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또는 부산대연학원(051-710-4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