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파고다어학원이 오는 3월 28일 토플 정기시험을 대비해 ‘토플 D-1 week 특강’을 3월 21일 토요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플 특강에는 파고다 강남학원 토플 대표 강사진인 최은실, Kacey 이, Bobby 안, 이아람 강사 등이 참여하며, 특강은 총 4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이어 파트2는 리스닝(Listening)으로, 다가오는 정기시험에서 예상되는 적중 주제 및 배경지식을 다룬다. 리스닝 스크립트 분석을 통하여 리스닝 섹션에서 빈번하게 출제되었던 어휘들, 문제가 출제 될 포인트를 알아채는 Kacey 강사만의 비법이 소개된다.
파트3은 스피킹(Speaking) 특강이다. 실제 시험에서 머뭇거리지 않고 속사포처럼 말할 수 있는 스피킹 비법 특강이 진행된다. Bobby안 강사가 선별한 3월 28일 시험 적중 예상 스피킹 토픽들이 공개된다. 마지막 파트4는 라이팅(Writing)으로 만점 템플릿으로 유명한 이아람 강사가 채점관에게 어필하는 고급 표현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초중급 수험생을 위해 아이디어가 생각나지 않을 때 사용할 전략 및 표현을 제시한다. 특히 강의의 정보를 요약해야 하는 통합형 문제의 경우 강의 정보를 예측하는 전략과 정보를 놓쳤을 때의 대처 표현도 알려준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토플 특강은 오는 3월 28일과 4월에 있을 토플 정기시험에서 토플을 끝내고자 결심한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한 특강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며, “파고다 토플 어휘교재 및 수강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특강 참여 신청은 3월 20일까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은 이번 토플 특강 이벤트로 당일 특강 참석자 대상, 선착순 70명에게 파고다 TOEFL Vocabulary 교재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온라인 신청자에게는 파고다어학원 또는 파고다스타에서 사용 가능한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현장 등록한 수강생들에게는 지급되지 않으니 미리 온라인으로 신청해두는 것이 좋다.
상담문의 : www.pagpda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