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 가정의 달 맞이 야외 개장

2015-04-27 09: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온천 테마파크 설악 워터피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노천 스파는 물론 급류 속에서 짜릿함을 만끽하는 ‘토렌트리버’와 워터피아에서 가장 길고 스릴 넘치는 ‘월드앨리’, 바다보다 더 진짜 같은 파도가 밀려오는 ‘샤크웨이브’ 등을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100% 천연연보양온천수를 사용하는 대한민국 제 1호 보양온천 설악 워터피아는 2015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 워터파크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워터피아 야외 개장을 맞아 5월 한달 동안 매주 토요일 <워터피아에 선물이 쏟아진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화리조트 설악과 쏘라노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에는 워터피아 무료입장권은 물론 50%할인권과 또래오래, 던킨도너츠 등 워터피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무료 이용권이 선물로 담겨있다.

한편 관광주간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SNS 모바일 사진대회 <사라진 아빠를 찾습니다!>도 진행된다.

여행길에 운전하고 사진 찍어 주느라 가족앨범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빠의 모습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에서 사진 찍어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 또는 이메일(risingsun@hanwha.com)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투표를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21일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뉴스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033-630-58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