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정순영 기자 =터미네이터5 출연한 이병헌 표 T-1000, 로버트 패트릭 뛰어넘을까?…터미네이터5 출연한 이병헌 표 T-1000, 로버트 패트릭 뛰어넘을까?
Q. 배우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인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예고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죠?
2분 46초 분량으로 앞서 공개된 터미네이터5의 영상들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추가됐는데요.
특히 터미네이터5에서 T-1000을 연기한 이병헌의 열연이 눈에 띕니다.
Q. 이번 터미네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T-1000이란 뭔가요?
- T-1000은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의 이름으로 지난 '터미네이터2'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했습니다.
이병헌 특유의 서늘한 표정과 날렵한 액션으로 악역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는 평인데요.
팔을 칼로 변형시켜 던지고 얼굴에 총을 맞고도 다시 살아나는 등 큰 활약을 펼쳤습니다.
Q.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과거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리부트 형식이라고요?
-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2029년 인류와 로봇의 미래 전쟁과 함께 1984년 사라 코너의 과거 전쟁이 동시에 그려집니다.
아놀드 슈왈제너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와 이병헌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는데요.
‘
토르:다크 월드' '왕좌의 게임의 앨런 테일러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미국 개봉은 7월 1일, 국내 개봉일은 7월 예정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