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이 맡은 대소 이안아파트는 지난 3월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완료하고, 2차 조합원 모집도 신속하게 마무리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서 사업을 착수했다.
음성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대소 이안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의 장점을 갖추고 있어 청주권역 및 혁신도시투자자와 실거주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토지금융비, 시행사 이익, 기타금융비용 등을 절감하고 조합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부여해 일반 아파트보다 10~20% 정도 분양가가 저렴하다. 또한 계약금 1200만원, 중도금 무이자 혜택, 3.3㎡(구1평) 당 500만원 대로, 초기비용 3000만원 내로 내집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통영대전 간 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안성~음성간 고속도로 등 서울~대전~세종시를 연결하는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다. 시외버스터미널과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 시내와 음성군 산업단지로의 접근도 쉽다. 또한 부윤초등학교, 대소초등학교, 대소중학교, 대소금왕고교가 가깝고, 각종 금융기관과 마트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대소 이안아파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이사시즌을 맞아 신규 분양 물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부동산 규제 완화로 얼어붙었던 소비심리가 해빙되는 등 안팎의 영향으로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며 "음성의 대소 아파트의 경우 충북혁신신도시 비전으로 핫이슈가 되고 있어 대우 이안아파트는 앞으로 더욱 뜨거운 감자로 주목 받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문의 1899-7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