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라인프렌즈 눈꽃빙수 8종 출시

2015-04-14 00:0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가 7주년 스페셜 신메뉴 ‘눈꽃빙수’ 8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눈꽃빙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로 시작해 이제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과 애니메이션 컨텐츠로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 문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눈꽃빙수 8종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렸다. 눈꽃빙수 위에 브라운,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초코판을 올려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코니소다눈꽃빙수

새하얀 눈꽃빙수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브라운 밀크눈꽃빙수’는 우유얼음과 바닐라맛 젤라또, 단팥이 어우러진 메뉴다. ‘샐리 인절미눈꽃빙수’는 쫄깃한 인절미와 함께 콩가루, 아몬드 슬라이스로 고소함을 살렸다. 시원한 소다얼음으로 만든 ‘코니 소다눈꽃빙수’는 놀이동산에서 즐겨 먹는 솜사탕과 오색빛깔 탄산캔디를 올렸다. 가격은 각각 8900원이다. 상큼한 딸기가 듬뿍 어우러진 ‘샐리 딸기눈꽃빙수’와 진한 초코 브라우니로 달콤함을 더한 ‘문 초코눈꽃빙수’는 각각 9800원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고소한 치즈가루를 뿌린 ‘브라운 치즈눈꽃빙수’는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그대로 올렸다. 치즈가루와 크랜베리, 아몬드가 토핑된 눈꽃빙수와 치즈케이크의 절묘한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촉촉한 이탈리아 디저트 티라미스를 빙수 위로 옮긴 ‘문 티라미스눈꽃빙수’는 치즈케이크 한 조각과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휘핑크림, 카페베네만의 티라미수 베이스를 통해 진한 치즈케이크와 쌉쌀한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끝으로 ‘코니 망고눈꽃빙수’는 상큼한 망고얼음에 생망고를 첨가했다. 가격은 각각 1만1800원이다.

문티라미스눈꽃빙수


한편 SK플래닛과의 제휴로 카페베네의 음료 및 빙수 등의 메뉴를 시럽 오더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눈꽃빙수 8종 메뉴를 시럽 오더로 주문 시 최저 1000원에 구매 가능한 ‘시럽오더와 함께하는 눈꽃빙수 할인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실시한다(일부 매장 제외). 시럽 오더로 8900원에서 1만1800원 상당의 눈꽃 빙수(8종)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20일 ,000원(일부 메뉴)에 구입 가능하며, 21일부터는 제품에 따라 3000원 또는 5000원(한정수량)에 구입할 수 있다.

코니망고눈꽃빙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