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 출시

2015-04-07 09:36
  • 글자크기 설정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의 11가지 기프트 바우처 제공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송도에 위치한 글로벌 체인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3일, ‘더 다이닝 카드(The Dining Card)’ 멤버십을 출시했다.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을 즐겨 찾는 고객을 위한 레스토랑과 객실 할인 및 그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더 다이닝 카드’ [사진제공=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대표적인 혜택은 수라채 다이닝 뷔페 할인이다.
1인 식사 주문 시 식사 금액의 25%가 할인되며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다. 최대 할인율은 35%이다.

식사 외에도 음료 및 주류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층에 위치하여 멋진 뷰를 자랑하는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 및 매일 갓 구운 신선한 디저트가 일품인 1층 ‘아츠델리’ 그리고 룸 서비스 이용 시에도 식음료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객실의 경우에는 우대요금(객실 점유율에 따른 일별 할인 객실 요금)을 기준으로 상시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비즈니스 센터의 미팅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입 시 특별 제공되는 11가지 기프트 바우처만으로도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의 효익을 톡톡히 볼 수 있다.

수페리어 룸 무료 숙박권 1매 및 객실 이용 5만원 상품권 2매,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3매 등 객실 관련 다양한 혜택과 수라채 다이닝 조식 2인 식사권, 주중 런치 2인 식사권, 주중 디너 2인 식사권, 주중 호텔 식음업장 50%할인권,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 와인 이용권 등 다양한 무료 이용권이 총 19매 제공된다.

더 다이닝 카드는 한가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금액은 29만원이다. (세금 포함가)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홈페이지(www.holidayinnsongdo.com)의 ‘Membership’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