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게임즈, 타자게임 ‘썸타자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5-04-03 15:4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타이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타이거게임즈(대표 김형수)는 3일, 신규 모바일 타자 게임 '썸타자 for Kakao(이하 썸타자)'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개그맨 조세호, 이국주를 모델로 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타자게임 ‘썸타자’ 사전등록 이벤트는 출시전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VKdIZr )를 통해 진행된다. 이르면 4월 초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의 프리미엄A 유저 전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리미엄A 티켓’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이후 등록하는 모든 유저에게도 10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출시 후 ‘썸타자’를 플레이 하면 카카오톡 투즈키 이모티콘 등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

타자게임 ‘썸타자’는 타이핑으로 블록을 격파해 1:1개인전과 2:2팀전 등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1분의 짜릿한 대전과 채팅 그리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으로 제작된 아바타 꾸미기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카카오톡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즐기듯 타자를 치는 것 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일정 수준 이상의 복잡한 시스템이나 조작을 요하는 남성 유저 중심의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여성 유저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게임성을 갖고 있다.

타이거게임즈 김형수 대표는 “‘썸타자’는 비슷한 게임 일색인 모바일 게임시장에 벤처 개발사 스스로의 힘으로 독특한 게임성을 갖고 도전해 보고 싶어서 만든 게임이다”며 “대대적인 모집을 하는 사전가입이 아니라 적은 숫자 라도 타이거게임즈의 첫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어서 기획한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사전 프리미엄 유저의 혜택을 꼭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게임즈는 2013년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 지원 대상 기업’, ‘동반성장 지원 대상기업’, ‘중소기업진흥공단 패밀리 기업선정’, ‘2014년 과학기술 및 ICT 융합기반 글로벌 창업 지원사 선정’ 등 내실 있는 개발 진행으로 역량있는 벤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2014년 우리기술투자로부터 시리즈 A의 투자를 유치를 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