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결혼준비의 시작…4월 3일~5일 ‘달콤웨딩박람회’

2015-03-25 17: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아름다운 웨딩마치의 계절 ‘봄’이 다가오면서 예비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로 발걸음이 분주하다.

그런데 최근, 이렇듯 바쁜 예비신혼부부들의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해결해 줄 프리미엄급 ‘달콤웨딩박람회’가 광주 더벨라웨딩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광주지역 대표 인기 웨딩전문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광주웨딩홀 부터 웨딩컨설팅,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허니문, 예물, 한복 등 예비부부들의 토탈웨딩 준비를 책임질 이번 행사는 광주지역 최저가로 가격은 다운시키고 혜택은 기존보다 대폭 업그레이드 시켜 예비 부부들을 맞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달콤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꼬꼬계란찜기, 넥타이, 텀블러, 커플 머그컵 등을 증정하며, 박람회 신청 문자를 보내면 삼성 지펠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코렐 물병&머그, 분리수거박스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업체별 계약시 lg침구킹, 14k천연진주세트, 원목예물함, 본식웨딩카 무상대여, 고급여행가방, 에다스빈티지캐리어, 고급정장벨트 등의 선물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가전제품의 경우 임직원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금액대별 추가 혜택까지 제공돼 예비부부들에게는 신혼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달콤웨딩박람회는 꼼꼼한 웨딩서비스, 플래너 동행서비스, 스케줄 알림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하는 1:1 맞춤상담으로 예비 부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광주결혼박람회이다.

달콤웨딩박람회 주수정 대표는 “인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을 보다 합리적이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최저의 가격과 최대의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막연했던 결혼준비를 달콤웨딩박람회를 통해 간편하고 알차게 진행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alcomwedding.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웨딩박람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