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영웅 for Kakao’ TV 광고 ‘씨스타’편 공개

2015-03-11 09: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신규 TV CM ‘씨스타’편(http://youtu.be/xaS4sFDzw1Q)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웅 for Kakao'는 지난해 11월 18일 출시된 액션 RPG로 '서든어택' '데카론' 등 굵직한 PC게임 개발 총괄을 지난 백승훈 대표가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게임이다. 이순신, 황비홍, 무하마드 알리 등 수십 명의 실존 영웅을 내세워 몰입감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5개에 달하는 다양한 모드로 끊임없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첫 TV CM '신에게는 아직…' 편에서는 이순신, 황비홍, 마르쿠스를 등장시켜 거친 남성을 표현했다면, 이번 2차 TV CM은 '황진이, 클레오파트라, 잔다르크'를 내세우며 팜므파탈을 강조했다.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보라, 다솜은 각각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 프랑스의 구국소녀 잔다르크, 조선 중기의 기생 황진이로 분해 게임 속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용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TV CM 방영 후 다운로드와 DAU의 상승은 물론, 유튜브 공유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4:33은 신규 씨스타 TV CM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은 3~6성 영웅 뽑기권을, 13일은 4성 레드룬, 14일은 4성 그린룬, 15일은 4성 블루룬을, 16일은 경험치 비약 2시간, 17일은 골드 클로버 2시간, 18일은 4~6성 영웅 뽑기권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웅 for Kakao'의 영웅 종류, 속성, 룬,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