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MIIII), 11일 신곡 ‘Say No More’ 발매

2015-03-11 08: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여자 싱어송라이터 가수 미(MIIII)가 19일 미니앨범 발매 전 신곡 ‘Say No More’을 공개한다.

미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Say No More’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앨범 커버 속 미는 블랙과 옐로우가 투톤으로 믹스된 헤어스타일로 쭈그려 앉아 애잔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 ‘Say No More’은 스탠다드 재즈 선율의 발라드로 미 특유의 청아하면서 애절한 보이스가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특히 덤덤하지만 마디 하나하나에 깊은 감정을 실어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무던히 폭발하는 감정이 특징인 곡이다.

이어 작곡에는 케이윌 ‘분다’, 이기찬 ‘아니기를’, 하동균 ‘기다릴게’ 등을 작곡한 바 있는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포스트맨 ‘신촌을 못가’, 에일리 ‘보여줄게’, 보이프렌드 ‘바운스’를 작사한 민연재가 손 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미는 앞서 지난 4일 어쿠스틱 발라드 ‘신발’을 공개해 각종 음원 차트인을 기록하며 순탄한 컴백을 예고했다.

이어 미는 ‘신발’과 ‘Say No More’까지 일주일 단위로 두 개의 곡을 선보였고, 오는 19일 두 곡을 포함한 신곡 한 곡이 담긴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미의 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MIIII 신발도 매일 듣고 있는데 이번 노래도 기대”, “미 라이브로 들려줘요”, “더바이브 사단은 믿고 듣는다”, “미 애간장 녹이는 앨범 발매 전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의 ‘Say No More’은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