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의 확실한 성공표본, 시즌아이PC방

2015-03-04 10: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PC방창업은 창업문턱이 낮아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그러나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매출 변동 폭이 크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피씨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비수기를 타개할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어야 한다.

이에 대한 해답으로 한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업계에서 경쟁 우위에 서며 연일 화재에 오르고 있다.

PC방업계는 물론 창업시장에 주목받고 있는 이 브랜드는 올해로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한 시즌아이PC방이다.

시즌아이PC방은 지난해 인기 인테리어 컨셉인 애플민트를 리뉴얼하여 출시했으며, 2015년에는 어반그레이 신규컨셉을 출시하면서 많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러브콜은 소비자들에게까지 이어져 많은 이들이 사랑하고 인정하는 브랜드로 업계에서 군림할 수 있었던 것이다.

또한 일명 ‘똑똑한 가동률 효자’라고 불리는 ‘스마트책상’을 출시하여 책상이 도입된 매장에 가동률 상승에 기여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어 비수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경쟁력 있는 PC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시즌아이PC방 본사 담당자는 “현재 전국 각 매장에 ‘스마트책상’ 도입 유무로 가동률의 차이가 나오고 있다.”며 “현 가맹점주님들은 물론 예비창업자들 모두가 ‘스마트책상’으로 경쟁력과 가동률 상승효과를 보길 바라며, 추후 책상과 더불어 매장에 도입할 수 있는 다양한 차별화 아이템을 개발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본사는 오는 3월 12일(목) ~ 14일(토)까지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5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2015 프랜차이즈 서울’은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예비창업자들과 만나는 자리로, 본사는 브랜드 우수성 홍보하고 영업이벤트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한편 시즌아이피시방이 준비한 ‘스마트책상’ 및 박람회 참관 문의는 본사 대표 홈페이지(www.seasoni.co.kr) 혹은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시즌아이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