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허니쟁 for Kakao’,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등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런칭된 신작 ‘허니쟁 for Kakao’는 연휴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푸시 알림을 발송해 접속 시 ‘보석 5종’ 및 여러 가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5일 연속으로 출석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얻을 수 없는 레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는 설 연휴 기간 정해진 시각에 접속하면 ‘4배 경험치 부적’, ‘자유이용권’, 랜덤 탈것’ 등 보상을 제공하고, 17일부터 26일까지 필드에서 복주머니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강화석’, ‘혼석’, 교복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알아서 잘 크는 RPG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18일부터 22일까지 돈나무를 흔들면 골드와 실버를 비롯하여 ‘아테나의 눈물’, ‘1000만 실버’ 등 5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더히어로 for Kakao’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출석하면 접속할 때마다 새로운 영웅 강화 패키지를 선물하고, ‘와썹 주공 for Kakao’는 18일부터 20일까지 광물을 통해 동전 500만을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새해에도 변함없이 디앱스게임즈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유저분들이 자사 게임을 신나게 즐기시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잘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