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마일로드, 새로운 메뉴 더한 풍성한 뷔페로 고객 입맛 '공략'

2015-02-12 09:0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모제푸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 www.amoje.com)가 운영하는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에잇마일로드(8mile RD, www.8milerd.co.kr)’가 ‘수제 허니 버터칩’, ‘포크 스테이크’, ‘훈제연어’ 등의 메뉴를 추가했다.

기존에 뷔페 이용 시 파스타,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라자니아 중 1종을 선택해 맛 볼 수 있었던 메인 메뉴를 자유롭게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운영 방식을 변경해 샐러드바 메뉴로 선보인다.

‘에잇마일로드는’ 최근 외식업계에 분 허니 열풍과 다이어트 및 건강을 신경 쓰는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들도 추가해 더욱 다양해진 메뉴로 고객 입맛을 자극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1만900원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10 스테이크(텐불스테이크)’도 마련했다. 이 스테이크는 뷔페 이용 시 별도로 주문하면 된다.

또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 한 주의 피로를 풀고자 평일 저녁과 주말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주류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었던 생맥주는 물론, 생맥주 위에 슬러시 형태의 거품을 올린 ‘아이스 생맥주’와 ‘탄산 막걸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 병맥주는 별도 판매한다.

한편 졸업 및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가족, 친구, 애인과 함께 ‘에잇마일로드’를 찾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졸업을 축하하고자 12일부터 28일까지 졸업장, 졸업사진 등으로 졸업을 인증하면 졸업을 한 고객을 포함해 3인 이상 방문 시 1인에게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0 스테이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우스 와인 두 잔을 선물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졸업 등 기념할 날이 많은 2월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디저트, 주류 등의 메뉴를 강화했다”며 “’에잇마일로드’의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