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로운 도약! 뉴 챕터!' 주제로 2015 전국 대리점 워크숍 개최

2015-02-06 09:1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은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오른쪽에서 네번째)과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 참석자들이 2015년 목표 달성을 위해 '파이팅'을 외치며 결의를 다지고 있는 모습. [쉐보레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5일 충남 대전 ICC호텔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및 딜러 등 4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도약! 뉴 챕터!'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한국지엠과 딜러, 대리점이 달성한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2015년을 성공적인 한 해로 만들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이 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한국지엠이 내수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영업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딜러, 대리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한국지엠은 이들과의 강화된 파트너십, 경쟁력있는 제품 출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케어를 통해 올해에도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어가며, 한국지엠의 새로운 챕터를 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해 뛰어난 영업실적과 고객관리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100여명의 우수 딜러 및 대리점 대표들을 시상하는 한편, 올해 내수 시장점유율 성장 및 마케팅 인사이트 영업만족지수 1위 달성 등 2015년의 핵심 사업과제도 함께 공유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새로운 도약, 새로운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열린 특별 강연 외에도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내 임원들이 진행하는 토크쇼 방식의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회사와 딜러, 대리점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됐다.

또한 올해 핵심 사업목표가 쓰여진 책자에 개개인의 친필 사인을 기입, 이를 대형 책꽂이 모형에 꽂는 퍼포먼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이들의 목표 달성 의지를 고취시키기도 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한해 동안 쉐보레 제품의 뛰어난 경쟁력은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혁신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15만4381대를 판매,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