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설 연휴 동안 양띠·한복 착용고객 추가 할인혜택 '펑펑'

2015-02-05 16:06
  • 글자크기 설정

양띠, 한복착용 해당 시 각 3000원씩 최대 1만2000원 혜택, 운전자 포함 동반인도 가능

AJ렌터카 공식 페이스북, 새해 덕담 덧글 남기면 추첨해 48시간 무료이용권 증정

AJ렌터카가 설 연휴기간(17일~22일) 자사 렌터카 이용고객 중 양띠 또는 한복착용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전자 포함 차량 픽업 시 지점을 방문한 동반인(아이 포함)까지 해당된다.[사진=AJ렌터카]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AJ렌터카가 설 연휴기간 자사 렌터카 이용고객 중 양띠 또는 한복착용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AJ렌터카 측은 “KTX, 항공 등 대중교통 예매가 힘들어 렌터카를 이용해 귀성길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설 연휴기간인 17일부터 22일까지 전국 내륙지점에서 48시간 이상 렌터카 이용 고객이 양띠이거나 한복을 착용하면 3000원씩 최대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운전자 포함 차량 픽업 시 지점을 방문한 동반인(아이 포함)까지 해당되며 중복할인은 안 된다. 예를 들어 차량 픽업 시 지점을 방문한 4인 가족 모두 한복을 착용하면 1만2000원, 양띠 2명, 한복 착용 1명으로 총 3가지가 해당되면 9000원할인받을 수 있다. 단, 양띠이면서 한복을 착용한 경우는 3000원만 할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AJ렌터카 회원할인, 제휴 할인 등과 함께 중복 적용되며, 지점에서 픽업할 때 혜택을 받는다. 양띠 고객의 경우 신분증, 건강보험증, 등본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AJ렌터카는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AJRentacarsns)에서 48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AJ렌터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덕담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총 3명을 추첨해 AJ렌터카 48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9일 발표한다.

오은영 AJ렌터카 홍보마케팅 팀장은 “경기불황으로 여유가 없어진 고객들에게 고향방문길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 즐거운 귀성길을 마련하고자 이색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며"가족들이 함께 고유 전통의상 한복을 착용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거운 고향 방문길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