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 론칭

2015-01-28 09:53
  • 글자크기 설정

[아식스타이거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아식스 코리아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식스타이거는 부드러운 색상과 활기 넘치는 비비드 색상을 사용해 아식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클래식 러닝화인 젤라이트3, 젤라이트5 두가지 제품을 중심으로 활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젊은 감각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의류와 액세서리 라인은 올 가을부터 공개된다.

젤라이트 시리즈는 아식스가 1990년 처음 출시한 클래식 러닝화로 브랜드 기술력에 스트리트 패션 요소를 더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이다. 올해는 젤라이트3 출시 25주년을 맞아 매달 해외 유명 파트너스토어와 함께 진행한 협업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밸런타인 팩도 출시했다. 젤라이트5 모델은 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화이트 컬러의 타이거 스트라이프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젤라이트3 모델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가 베이스로 초콜릿을 연상시킨다.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줘 어떠한 코디에도 매치가 가능하다. 

아식스타이거는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이나 백화점에 입점된 아식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