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별, 그대' 폭발적 인기에 "선물하려고 만든 노래인데 오히려 선물 받아"

2014-12-24 09: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밴드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25)의 솔로곡 ‘별, 그대’의 폭발적 인기에 감사 인사를 했다.

정용화가 팬들에게 바치는 곡인 ‘별, 그대’는 23일 자정 발표된 후 공개 3시간 만에 올레 뮤직과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정용화는 음원 공개 직후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정용화는 지난 23일 밤 자신의 SNS에 “제가 팬들에게 선물하려 만든 노래인데 제가 선물을 받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이라고 썼다.

‘별, 그대’는 정용화가 팬들의 사랑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담은 곡으로 정용화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지난 21일 SBS ‘가요대전’에서 ‘별, 그대’를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됐다.

정용화는 앞서 노래를 공개하며 “팬분들께 제 생각이 전달된다면 그것으로 의미 있는 곡입니다. 가사를 잘 들어주세요”라고 진심을 전했다.

정용화는 ‘별, 그대’로 발생하는 수익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사회 공헌 브랜드인 ‘러브FNC’를 통해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