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MV, 중국 인위에타이 650만뷰 돌파…글로벌 인기 ‘가뿐가뿐’

2014-12-24 10:58
  • 글자크기 설정

AOA[사진 제공=FNC엔터테인먼]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사뿐사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11일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23일 기준 조회수 605만368뷰를 기록했다. 특히 태국, 대만, 미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고른 시청 비율을 보이며 전 세계 각국에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중국의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도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23일 기준 조회수 650만뷰를 넘어서며 중국 내 뜨거운 ‘AOA 광풍’을 입증했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캣우먼으로 변신한 AOA 멤버들이 농익은 팜므파탈 매력을 과시하며 공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AOA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함, 그리고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색깔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크게 호평받았다.

‘사뿐사뿐’은 지난달 음원 발매와 동시에 한-중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히트를 예고했다. 이후 미국 빌보드·MTV·퓨즈TV·중국 시나닷컴·소후닷컴·텐센트·인위에타이 등 해외 유력 매체로부터 줄 잇는 호평을 받으며 AOA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갖춘 걸그룹으로 인정받았다.

AOA는 오는 27일 일본 오사카의 오사카조 홀에서 개최되는 FNC엔터테인먼트 패밀리콘서트 ‘FNC킹덤’ 무대에 오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