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조합아파트, 청주 ‘사직동 뉴젠시티’ 조합원 모집 중

2014-12-17 09:30
  • 글자크기 설정

‘청주 사직동 뉴젠시티’ 조감도[사진 = 뉴젠시티 제공 ]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얼마 전, 직장인이 서울에 전용면적 85m2의 아파트를 구입하려면 월급을 한 푼도 쓰지 않고 13년, 전세 마련에도 8년이 걸린다고 발표되었다.

갈수록 내 집 마련을 실현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 충북지역 주민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사모1구역 재개발 부지 약 4만평을 지역주택조합으로 변경하여 추진하는 지역조합아파트 ‘청주 사직동 뉴젠시티’ 건설 계획이 진행 되었다.
조합원이 주체가 되어 시행사 마진 없이 건축비와 토지비, 기타 부대비용 등의 실비만으로 건설이 진행되니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 지역조합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이며, 1차 조합원에게 평당 720만원 대로 공급되는 사직동 뉴젠시티는 저렴한 분양가 뿐만 아니라 그 외 입지조건도 프리미엄급이어서 눈길을 끈다.

단지는 전 세대가 최근 호응도가 높은 전용면적 39m2, 59m2, 74m2, 84m2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상 29층 35개 동 총 2,328 세대가 공급되는 대단지 규모이다. 숲속 정원, 다이어트 가든, 수변광장 등의 단지 내 친환경 자연공간과 실내 골프연습장, 수영장, 휘스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내부 커뮤니티시설도 프리미엄급으로 구성되어 입주민들의 품격있는 주거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다.

주변에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청주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학군, 생활편의시설, 대중교통 등 어느 하나 모자람이 없는 주거 핵심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반경 2km 이내에 사직초교, 창신초교, 한벌초교, 청주중, 청주여중, 충북여중, 운호중, 운호고, 충북여고, 청주중앙여고, 청주고 등의 명문 8학군과 충북대, 청주교육대, 서원대 등의 명문대가 위치해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다수의 대형마트와 영화관, 박물관, 예술회관, 국립공원 등의 생활문화시설은 물론 주요 관공서, 병원 등의 편의시설까지 인근에 밀집해 있을 뿐 아니라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편리한 교통환경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사직동 뉴젠시티의 미래가치는 더욱 치솟을 전망이다.

청주 사직동 뉴젠시티 지역조합아파트는 조합설립인가 시점에서 충청북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전용면적 60m2 이하 1주택 세대주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조합원 신청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 1588-26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