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대표는 내달 1일 시청자특집 편으로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 대학생 및 창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고 그들과 질의 응답도 하면서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눈다.
YG를 한국은 물론 아시아, 세계 팝시장이 인정하는 기획사로 성장시킨 성공 비결은 물론 취업, 창업을 앞둔 청년들에게 전하는 조언 등도 들려준다.
본방송에 앞서 25일 전파를 탄 ‘힐링캠프’ 예고편에서는 양현석 대표가 이들과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양현석 대표의 인생을 바꾼 ‘물음’이라는 ‘나는 무엇에 설레는가’라는 주제로 오고간 진지한 대화는 물론, “저와 일주일만 바뀔 수 있다면”을 묻는 한 대학생의 질문에 “왜 그러세요?”라고 화들짝 놀라는 양현석 대표의 코믹한 모습도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지난 19일 서울 동대문 DDP센터 디자인 나눔관에서 진행된 녹화에는 양현석 대표와의 대화를 위해 ‘전국 연합 대학생 창업동아리’에서 모인 6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2012년 5월 '힐링캠프'에 출연한 적이 있는 양현석 대표는 그간 각계각층으로부터의 강연 제의를 고사해 왔지만 대학생, 특히 창업을 앞둔 청년들과 마음을 터놓고 대화하고 싶다는 바람에서 2년 6개월여 만에 ‘힐링캠프’ 재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양현석 대표가 출연하는 시청자특집 ‘힐링캠프’는 다음 달 1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