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중소기업청,계양산에서 중소기업인과 소통시간 가져…

2014-11-25 08:4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지방중소기업청(청장 최광문)과 (사)인천시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회장 서동만, (주)대림테크)는 지난 22일 오전에 계양산에서 인천지역 중소기업과 지원기관이 함께하는 등산대회(인중산악회)를 개최했다.

인천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각 중소기업 협회(단체)가 순번제로 주관하는 인중산악회는 협력과 소통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과 지원기관 임직원이 함께 산행을 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열린 공간에서 부담 없는 대화와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매년 2회 이상 개최한다.

다만, 올해 상반기에는 ‘세월호 사고’에 대한 온 국민의 슬픔과 아픔을 함께 애도하기 위해 인중산악회를 생략하였다.

이번 산행에는 행사를 주관한 (사)서구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를 비롯한 (사)인천벤처기업협회, (사)인천수출경영자협의회, 여성경제인협회 인천지회 등의 회원사 중소기업 대표 80여명과 인천중소기업청,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서부지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지원기관 40여명 등 모두 120여명이 참석하여 가을비가 내리는 추운 날씨에도 돈독한 우의를 다지며 많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인중산악회[사진제공=인천중소기업청]


특히, 인천중소기업청은 산행에 참여한 중소기업들에게 앞으로도 적극적인 규제발굴과 경영애로 해소 등 기업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을 다짐하고, 중소기업 지원기관에게는 내년에도 인천중기청과 함께 중소기업 지원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촉구하였다.

‘인중산악회’ 산행은 지난2006년에 시작해서 이번이 25회를 맞았다.

인천중기청 관계자는 “우리의 고객인 중소기업인들과 함께 하는 산행을 통해 중소기업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을 더 이해하고 진정으로 중소기업을 위한 정책이 무엇인지를 생각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