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광수, 권오광 감독 ‘돌연변이’ 주인공 확정

2014-11-18 09:3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한국 최초 칸 국제영화제 단편 부문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세이프’의 각본가 권오광 감독의 작품이자, 시나리오만으로도 일찌감치 충무로의 이목을 끌고 있는 2015년 영화계의 다크호스 ‘돌연변이’가 그 주인공으로 배우 이광수를 확정했다.

최근 영화 ‘좋은 친구들’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등에서 진정성 담은 깊고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신 스틸러’로 등극한 이광수가 ‘돌연변이’에 주인공으로 합류하며, 배우이자 주인공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전작에서의 실감 나는 열연으로 기대 이상 호평을 이끌어낸 만큼, 충무로의 기대주 권오광 감독과 협업하는 ‘돌연변이’를 통해 ‘심(心)스틸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광수가 출연을 확정 지은 ‘돌연변이’는 CJ E&M에서 역량 넘치는 신인 감독을 발굴하는 ‘버터플라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되는 작품으로, CJ E&M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산학협력 1기 선정작이기도 하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광수가 캐스팅을 확정 지은 ‘돌연변이’는 올 하반기 크랭크인하여 내년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