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올해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모델 류승룡이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스타일의CF에 주인공으로 등장해 특유의 남성미와 위트를 뽐낸다.
'이스탄불치킨편'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스탄불 연회장을 배경으로 한 무희들과의 군무를 통해 신비롭고 이색적인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특히, 류승룡의 표정연기를 통해 이스탄불치킨만의 환상적인 시즈닝과 매콤한 불맛을 강조했다.
'뉴욕속안심텐더편'은 뉴욕 한 복판에서 랩퍼로 변신한 류승룡을 주인공으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치킨 한 마리에서 오직 25g 정도만 나오는 신비의 속살 속안심으로 만드는 뉴욕속안심텐더의 부드러운 맛을 ‘텐더의 황제’ 라고 표현하며 랩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한다. 그동안 본적 없는 랩퍼 류승룡의 모습은 제작진들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CF제작을 총괄한 BBQ 마케팅 담당 허성남 부사장은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 CF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넘기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전년대비 매출이 약25% 이상 상승하는 등 류승룡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며 “새로 제작한 이스탄불치킨편과 뉴욕속안심텐더편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류승룡의 치명적 매력을 담은 BBQ CF는 14(금) 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며, 재미 요소가 듬뿍 담긴 풀버전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바이럴 영상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BBQ는 프랑스(빠리치킨), 자메이카(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이스탄불(이스탄불치킨), 뉴욕(뉴욕속안심텐더)에 이어 지속적으로 전세계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이를 CF를 통해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