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소라 '치맥 파티' 미생 공약 실천…직장인들과 치맥 먹으며 폭풍 대화!

2014-11-09 08:12
  • 글자크기 설정

강소라 치맥 파티[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강소라가 공약을 실천했다.

지난 7일 저녁 tvN '미생'에서 안영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강소라가 자신이 내걸었던 공약을 직접 실천해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23일 강소라는 "시청률 3%가 넘으며 한 회사를 선택해 가을날 치킨+맥주(치맥)를 쏘겠다. 제발 쏘게 해주세요"라는 공약을 밝혔다. 이에 강소라는 서울 서초구의 한 치킨집을 빌려 직장인 수십 명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단정한 오피스룩을 입고 안영미 모습으로 등장한 강소라는 팀장님부터 인턴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과 함께 치맥을 먹으며 드라마 관련 대화는 물론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강소라는 직원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경청하는가 하면, 한결같이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해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강소라는 치맥에 이어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를 준비해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방송 3회만에 3.1%, 3주 만에 4.7%(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 빠르게 고공행진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강소라 치맥 파티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소라 치맥 파티, 나도 치맥 좋아하는데" "치맥 파티 연 강소라, 진짜 예쁘긴 예쁘네" "치맥 파티 공약 실천한 강소라, 앞머리 내려도 예쁘네" "강소라 치맥 파티, 나도 직장인인데"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