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천천향, 빼빼로데이·수능 시험 응시생 위한 이벤트 마련

2014-11-05 15: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리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10월 연휴도 끝났고 크리스마스까지는 아직 많이 남은 11월. 공휴일은 없지만 11일 빼빼로데이에 연인의 가슴이 설레고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는 날에는 수능 시험을 위해 고생했던 많은 이들이 해방감을 맛보기도 한다.

생각만 해도 가슴 떨리는 11월엔 리솜스파캐슬로 떠나 보자.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 11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랑하는 연인들의 날! 빼빼로데이 이벤트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빼빼로데이에 커플이 함께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 오면 1명분의 입장료만 받는다.

당일 천천향에 입장하는 선착순 다섯 커플에게는 빼빼로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커플링, 커플사진, 커플티 등 커플임을 증명할 수 있는 물건을 지참하면 된다.

◆공부하느라 쌓인 피로, 천천향에서 날려버리자! 수능시험 응시생 이벤트

11월 13일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다. 1년, 혹은 그 이상의 시간 동안 수능시험을 위해 달려온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 진행된다.

먼저 수험생과 동반 4인까지 천천향 입장료를 할인 받을수 있다. 수능시험 응시생은 2만원, 동반인은 4인까지 40% 할인 받는다.

이보다 더 큰 할인을 받는 방법은 수험생 네 명이 함께 오면 된다. 입장료가 1인 1만원으로 할인된다.

수험생 입장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2015 수능 수험표를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된다.

또한 주중에 방문하는 수험생에게는 즐거운 게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천천향에 입장할 때 진행되는 즉석 행운권 뽑기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매표소 및 입장소에 수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면 행운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음료∙햄버거∙피자 등 식음교환권이나 구명조끼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천천향 이용을 마친 후 정산소에서 수능 수험표를 다시 제시하면 룰렛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천향 무료이용권, 50%할인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참가해야 한다.

수능시험 응시생 대상 이벤트는 수능시험일인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천천향 입장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리솜스파캐슬은 다양한 노천스파뿐만 아니라 야외 물놀이 전시설을 가동하고 있어 한 겨울에도 짜릿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부쩍 쌀쌀해진 11월에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