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안 본다던 김경란 김상민 결혼, 과연 그의 스펙은?

2014-10-27 17:25
  • 글자크기 설정

김경란 김상민 결혼[사진=김상민 페이스북]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전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과 결혼을 발표한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의 화려한 스펙이 화제다.

김경란과 열애 중인 김상민 의원은 아주대학교 학생회장 출신으로 지난 2012년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제19대 국회의원이 됐다.

김상민 의원은 당내 대통령 후보 경선 때 박근혜 후보 청년특보를 맡았으며, 대선 때는 청년본부장으로 새누리당 청년본부 청년유세지원단 '빨간 운동화'를 이끌었다.

김상민 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저란 사람이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결혼 발표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이어 김상민 의원은 김경란을 평강공주에 비유하며 "나에게 경란 씨는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다. 열정과 간절함으로 들끓기만 했던 저의 삶에 단단하지만 여유롭고 많은 사람들을 품으며 살아가는 삶을 알려주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제가 만나온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스펙… 돈 많고, 집안 좋고, 잘나가는… 그런 것들이 인생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저 같은 사람과 결혼하려 하지도 않았겠지요"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후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이 내년 1월 6일 오후 결혼한다. 지난 7월에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10월께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다.

김경란은 김상민 의원의 듬직한 면과 자상한 성격에 반했으며, 김 의원은 김경란의 착한 마음과 바른 생각에 호감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김장환 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가 맡고, 신접살림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