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회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 살펴보니…

2014-10-27 14:27
  • 글자크기 설정
김경란 김상민 결혼[사진=DMCC엔터테인먼트, 데이바이데이 스튜디오, 이유리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과 새누리당 의원 김상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교회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에게 관심이 모이고 있다.

KBS 아나운서 이선영은 지난 7월 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같은 교회에 다니며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고명환은 배우 임지은의 권유로 교회를 다니기 시작, 3개월 후 임지은에게 청혼해 알고 지낸 지 15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특히 두 사람은 사랑과 함께 키운 신앙심을 바탕으로 10월 11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또 MBC '왔다! 장보리'에서 악녀 연민정 역을 맡아 인기를 모은 배우 이유리 역시 10일 2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2008년 기독교 관련 모임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유리는 2010년 띠동갑 연상의 호리호리한 호남형 교회 전도사 조계현씨와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회에서 만난 커플이 많네", "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회 오빠가 답인가", "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회에 뭐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6일 한 매체는 김경란과 김상민이 오는 2015년 1월 6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한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봉사활동을 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