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모바일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출시

2014-10-21 12: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의 세 번째 자체개발신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N스토어 및 T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티게임즈의 인기 카페 경영게임인 ‘아이러브커피’를 제작한 핵심 개발진의 신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수 십여 종의 귀여운 미니언들을 모아 함께 마법의 숲을 지켜낸다는 스토리로 깜찍한 외모의 미니언들과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감성 어드벤처 SNG 이다.

특히 꾸미는 재미에만 주력한 기존의 SNG와는 달리, 어드벤처 모드를 도입해 숲을 탐험하며 간단한 스킬을 사용해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투 중 만나는 미니언과 소통해 친구로 만드는 등 신선한 요소들로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의 중점적인 요소인 미니언은 최대 3단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하며 파워, 캔디(화페)생산, 버디에너지 등 각각 특화된 능력이 있어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속 친구와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휴대폰을 흔들어 미니언을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미니언 쉐이크’ 시스템과 어드벤처 시 친구 미니언 도움 받기 등 다양한 소셜 요소도 구현되어 있어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재미를 나눌 수도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2종으로 미니언 중 ‘마시래빗’과 ‘삐요삐요’를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도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된다.

출시와 동시에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있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10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특별 이벤트 맵인 '펌킨 파크'가 오픈되며 이벤트 전용 미니언 '고스버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본 스테이지를 10회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레어 미니언 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의 콜라보 바디워시를 증정한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및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