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40인치 4K UHD TV 디스플레이 출시, 관심 집중

2014-09-23 10:5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전자 전문기업 인켈(대표 김상중)이 지난 4월, 50인치 UHD 디스플레이 출시 흥행에 이어 40인치 4K UHD 디스플레이를 추가로 출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UHD TV 제조업체들이 50인치부터 105인치까지 더 큰 사이즈로 앞다퉈 경쟁하는 과정 중에 인켈이 40인치를 출시한다는 점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4K UHD 해상도가 TV만의 활용도로는 대형인치로 라인업하는 것이 통상적이지만 TV뿐만이 아닌 다용도 모니터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서는 가장 수요가 많은 40인치가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인켈 UHD 디스플레이 론칭에 앞서 “IP-TV고객(HDMI 단자 이용)들에게는 일반 UHD-TV로도 활용 가능하며 초고화질의 해상도로 게임을 즐기기 원하는 고해상도 PC모니터로의 활용 유저 및 콘솔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상품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인켈은 32~55인치 풀-HD TV라인업에 UHD TV겸용 모니터 디스플레이 라인업을 추가 하면서 기존 TV시장을 넘어 종합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로서의 입지를 넓히게 됐다.

인켈에서 출시한 40인치 4K UHD 디스플레이는 초고화질(3840*2160) 해상도 구현 외에도 돌비 사운드 음장 효과를 기본으로 탑재해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켈TV다운 고음질의 음장 효과를 구현 하고 있다. 아울러 MHL(스마트폰 연결), USB3.0(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의 고급 옵션을 기본으로 채택했다.

한편, 인켈은 40인치 4K UHD 디스플레이를 오픈마켓 사이트 11번가와 단독 출시기념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기념 사은품을 증정 하는 등 많은 혜택을 제공 한다.

[인켈 디스플레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